본문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30대 나의 도전

30대 결심한 나의 도전

by ministar 2020. 11. 4.

애매한 것을 싫어하고, 뭐든 명확하게 떨어지기를 좋아한다.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처하기를 좋아한다.

 

뭐든 공대 마인드를 장착하고 살아온 내가,

직무 변경으로 인해 내 삶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애매한 것은 언젠가는 가능성이 될 수도 있다는 것에 익숙해져야하고,

명확하거나 또는 불명확한 상황에서도 지혜롭게 대처할 줄 아는 유연함을 갖춰야 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여기에 익숙해지는 것도 쉽지 않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애매하고, 불명확한 것을 숫자를 이용하여 증명해보여야 하는 직군으로 바뀌었다.

 

쉽지 않을 길이지만, 잘 해내고 싶기에 2021년 불태워보자!!

 

30대에 AI 엔지니어에서 HR 기업문화 직군이 되기까지,, 

 

댓글